Community
고객과 시장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
고객과 시장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
판교 '랩 오브 파리바게뜨'에 스마트큐브 냉장픽업박스 설치되었습니다.
SPC그룹이 파리바게뜨의 차세대 전략 '디지털라이징'과 '로컬라이징'을 적용해 오픈한
미래형 매장 '랩 오브 파리바게뜨'의 모습
커피와 샐러드 등 사전 주문이 가능한 일부 제품에 한해 키오스크 시스템 '해피스테이션'을 도입했다.
특히 픽업·배달 주문이 많은 판교 지역 특성을 고려해 마련된 무인 픽업존 'Pick up & Go'가 시선을 끌었다.
고객이 제품을 미리 주문하거나 배달을 요청하면 매장 한쪽에 위치한 픽업존의 키오스크에서
고객이 직접 또는 라인더가 주문 번호 등을 확인한 뒤 제품을 가져가게 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고객들은 대기 시간 없이 제품을 수취할 수 있고, 직원들 역시 피크 시간에 고객을 응대하는
수고를 덜 수 있어 양측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출처 : 데일리한국 (https://news.nate.com/view/20220602n08993)